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※운송장 조회를 했는데 아무것도 뜨지 않는 경우※

작성자 아클린(ip:)

작성일 2020-07-02

조회 55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※발송처리는 되셨는데 배송 조회시 배송 진행 내역에 아무것도 뜨지않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


운송장 오류나 누락이 아닙니다.

물량이 너무 많아 당일에 전 물량이 이동되지 못하는 경우이며 물류센터와 택배사에서 물품 분류 및 이동하는데 시일이 소요됩니다.

보통 운송장 등록이 된 다음날 저녁 부터는 조회가 되시오니 기다려주시면 됩니다

최대한 빨리 받아보시게끔 해드리려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택배 물량이 너무 많다보니 배송 지연이 될 수 있는점을 부디 양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


*혹시라도 발송후 몇일이 지났는데도 받아 보지 못하신 경우엔 최선을 다해 처리해드리겠으니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REPLY MODIFY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S CENTER

050-7957-9630

평일 : 10:00 ~ 18:00
점심시간 : 13:00 ~ 14:00
휴무 : 토 / 일 / 공휴일

BANK ACCOUNT

기업은행 957-019752-04-014

예금주 / 주식회사 아클린

COMPANY

상호 아클린대표 유훈상대표전화 050-7957-9630

주소 17501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양성로 490 가동 2층

사업자등록번호 676-88-01779

통신판매업신고 2021-경기안성-0585 [사업자정보확인]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유훈상(ahclean.official@gmail.com)

Copyright 아클린.All rights reserved.

맨위로